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무주군,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 기념식...개관 19주년 기념식 및 작품발표회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무주군,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 기념식...개관 19주년 기념식 및 작품발표회

전주 지킴이 2024. 12. 9. 18:12
반응형

▲사진*무주군 복지관 개관19주년 작품발표회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홍교, 이하 종합복지관)이 개관 19년 기념식과 작품발표회를 9일 지역주민 및 시설 이용인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종합복지관에 따르면 한해 동안 교육문화를 통해 갈고 닦은 수강생들이 기량을 발휘하는 작품발표회로 14개팀(총 150여명)의 다채로운 공연과 서예 및 9개 분야(100여 점)의 작품 전시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1부 작품발표회는 국악 공연과 합창연주회, 하모니카 공연으로 아름다운 선율을 선물했으며 흥겨운 다듬이 난타로 찬란하고 빛나는 어르신들의 멋진 도전이 이어졌다.

이어 2부 작품발표회는 아코디언, 색소폰, 난타, 날아라 얍! 태권체조 등 한 해 동안 배움을 일심동체해 무사히 마친 공연은 많은 이들의 박수와 함성을 받았다.

작품발표회에 참여한 정 모씨는 “무엇보다 혼자가 아닌 나의 동료들과 함께 한 공연이라 매우 뿌듯하다”며, “마음처럼 움직이지 않는 손과 다리를 부여잡고 맞추고 또 맞춰 여기까지 온 저 자신을 칭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홍교 관장은 “개관 19주년을 맞아 한 해 동안 성과를 보여주는 작품발표회에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건전한 문화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으로 무주지역 주민들과 맑고 밝고 훈훈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일간 진행되는 작품전시회는 9개 분야 서예, 수묵화, 공예, 도예, 사진, 미술, 그림책 등 100점의 다양한 작품들이 복지관 1층에 전시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