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송년사] 전주시의회 남관우 의장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송년사] 전주시의회 남관우 의장

전주 지킴이 2024. 12. 29. 16:54
반응형

▲사진*남관우 전주시의회 의장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 발전을 위한 번영과 희망의 태양이 더욱 환하게 타오르길”

불안한 국제 정세와 경기 침체, 그리고 너무나도 충격적이었던 비상계엄 사태로 어수선했던 2024년 갑진년(甲辰年) 한 해가 어느덧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전주시의회는 대외적으로 여러 혼란이 있음에도 ‘현장속으로! 시민과 함께’라는 기치를 내걸고, 의원 모두가 하나가 돼 전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더 나은 전주, 대한민국을 위해 뛰어온 지난 시간은, 앞으로 더 크고, 높은 우리의 이상을 구축하기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믿으며 지난 1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때론 부족한 점도 있었겠지만,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징전비후(懲前毖後)하며, 앞으로도 전주시의 미래를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저는 우리의 이런 노력이 바탕이 돼 2025년 을사년(乙巳年)에는 전주 발전을 위한 희망과 번영의 태양이 더욱 환하게 타오르리라고 확신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갑진년의 마지막을 아름답게 갈무리하시기를 바라면서, 을사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주시의회의장 남 관 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