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KMG, ‘디지털 선교 플랫폼 세미나’ 성료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강남 소비자저널

KMG, ‘디지털 선교 플랫폼 세미나’ 성료

강남 소비자저널 2026. 2. 23. 01:32
반응형

- R3927 성경 경제 회복 본격화 -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기자]

KMG(Korea Meceant Global)는 지난 2월 20일(금) 서울시 강남구 소재 GRC역삼 모임공간에서 ‘KMG 디지털 선교 플랫폼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이정환 장로(동남아 선교 활동 중)의 기도로 시작된 행사는 찬양단의 찬양인도를 시작으로 서정식 의장의 비전특강, 지부권 강사의 사업 특강 뿐 아니라 중간 중간 행운권 추첨 등으로 행사를 열광케 했다는 평가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300여명의 참석자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디지털 기반 선교 전략과 성경적 경제 회복 모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환경 변화 속에서 선교의 새로운 방향성을 모색하고, 플랫폼 중심의 지속 가능한 사역 모델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중장년층의 기독교 인사 외에 일반 리더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참석자들이 참석해 행사를 뜨겁게 했다.

특히 지부권 강사는 특강에서 "몇 년 전 엑스인피니티가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 전체를 P2E로 열광케 했다"면서 "앞으로 우리 앱(KMG Bible)이 전 세계를 강타할 것이다. 앞으로 성경을 낭독만 해도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앱이 전세계에 보급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KMG 관계자는 “디지털 선교와 성경적 경제 회복이라는 두 축을 통해 신앙과 현실 경제를 연결하는 새로운 플랫폼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대한민국 1천만명, 전세계 1억명 목표로 전국 지회장과 지부장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행사에 앞서 기도하고 있는 이정환 장로(선교사)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행사에 앞서 찬양을 인도하고 있는 찬양팀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비전 특강을 하고 있는 서정식 의장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사업 설명을 하고 있는 지부권 강사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KMG 디지털 선교 플랫폼 세미나에 참석한 지부장, 지회장 및 리더들 ⓒ강남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