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더불어민주당 유희태 예비후보, 종횡무진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더불어민주당 유희태 예비후보, 종횡무진

전주 지킴이 2020. 1. 7. 17:17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유희태 예비후보, 종횡무진▲사진*장수군 출입기자 간담회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유희태 더불어민주당 완주·진안·무주·장수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연일 강행군을 펼치고 있다.


유 예비후보는 지난달 17일 예비후보 등록 이후 매일 지역구인 완주·진안·무주·장수 지역의 각종 행사장을 누비는 등 본격적인 선거 운동이 시작된 이후 출근길 아침 인사와 주민센터 방문 등 지역구 주민들과 밀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일과 7일 유 예비후보는 진안·장수·무주 지역기자들과의 간담회를 갖고 인구감소와 지역경제 침체 등 지역 현안을 되짚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특화품목 브랜드화 방향 등에 대한 구체적 논의를 가졌다.


또한 지난 5일에는 완주 봉동 재래시장에서 열린 5일장에 방문해 민심을 탐방하고 오후에는 직능단체 및 봉사단체와의 간담회를 통해 각종 현안 및 여론을 수렴했다.


특히 예비후보 등록 후부터 시작된 민심 챙기기의 경우 새해가 시작된 후 지역 내 행사 참여를 대폭 늘려 종횡무진 하는 등 유권자들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 4일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각계각층에서 3000여 명의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는 등 대성황을 이루기도 했다.


유희태 예비후보는 “매일 지역 주민들과 함께 새벽을 연다는 각오로 현장 속에서 국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지역의 일꾼이 되겠다.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완주·진안·무주·장수의 발전과 그 속에서 군민들과 소통하며 행복한 완진무장을 구현하는데 모든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희태 예비후보는 전주제일고(옛 전주상고), 우석대 학사, 전북대 석사 졸업, 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IBK기업은행 부행장 등 금융계에 37년간 근무했으며, 현재 민주당 한반도경제통일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민들레포럼 대표직을 맡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