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 12. 11:32

변광용 거제시장, 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반응형

변광용 거제시장, 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사진=변광용 거제시장, 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거제시는 변광용 시장이 일선 행정을 담당하고 있는 면사무소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연말연시 바쁜 일정 중에도 면사무소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중식 전 30여 분의 간담회를 가진 후 점심식사와 연결하여 대화를 이어나가는 방식이다.

 

직원들은 격의 없이 편안하게 본인들의 신상 이야기를 비롯해, 직장 생활의 어려움, 육아 문제,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이야기를 쏟아냈다. 특히, 복지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신규직원들은 업무처리의 어려움을 덜어줄 수 있는 직무교육을 강화해 줄 것을 건의했다.

 

변광용 시장은 격식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들음으로써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답을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달 시작한 직원 소통의 시간은 장목면을 시작으로 둔덕, 연초, 일운, 남부, 하청면까지 실시했다.

 

거제시는 면동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