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창업경영포럼
- 고양시
- 최규태
- 케이클래식
- K-클래식
- 고양특례시
- 강남구
- 음악
- 오승록
- 안양시
- 안양시청
- 용인소비자저널
- 안양
- 최규태기자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강남 소비자저널
- 창경포럼
- 안양시장
- 정봉수 노무사
- 강남구 소비자저널
- 강남노무법인
- 소협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전우와함께
- 정봉수 칼럼
- 피아노
- 탁계석
- 탁계석 회장
- 김포시
- 클래식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의 온라인 선거 마케팅이 화제다. 본문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의 온라인 선거 마케팅이 화제다.
29일 현재 우원식 후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onshik_on)과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우 후보를 홍보하는 패러디 컨텐츠가 네티즌에게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주요 컨텐츠로는 유명 만화 ‘슬램덩크’를 패러디한 ‘포기를 모르는 당대표, 3점슛 우원식’, 우 후보의 거북목을 겨냥한 ‘개혁의 쌍거북’, 가수 아이유의 3단 고음을 패러디한 ‘정면돌파 3단고음’, 개그맨 최준의 ‘카페사장 오빠’를 패러디한 ‘우며든다’ 시리즈 등 최근의 트렌드인 밈(meme)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우원식 캠프, 너무 웃기네”, “(캠프에)센스있는 사람을 잘 쓴다”, “젊은층 니즈를 잘 파악하고 있는 듯”, “대단하다. 마케팅에 흥이 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 후보 측은 앞서 유튜브 채널 <우원식TV>를 통해 이색 선거 로고송 ‘곰돌이 우와 함께’, ‘을들을 위해’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우원식 캠프 관계자는 “전례없는 비대면 전당대회를 치르며, 보다 트렌디한 온라인 컨텐츠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코로나로 지친 당원과 국민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우원식 후보 인스타그램 계정 : https://www.instagram.com/wonshik_on/
※ 유튜브 <우원식TV> : https://www.youtube.com/user/wonsikw
※ 우 후보 패러디 컨텐츠가 화제인 온라인 커뮤니티(딴지일보 자유게시판) :https://www.ddanzi.com/free/679498013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시, 오룡동 금광지구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0) | 2021.05.04 |
---|---|
전라북도, 재활용품 품질개선 지원을 위해 자원관리도우미 긴급채용... (0) | 2021.05.04 |
LX-도로교통공단 국민 안전 위한 상생 협력 MOU 체결! (0) | 2021.05.03 |
전북대생 ‘학생 시각으로 국제개발협력 방향 찾는다’ (0) | 2021.05.03 |
순창군, 2022년 국가예산 보고회 가져! (0) | 2021.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