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NH농협은행, 개인사업자를 위한‘종합소득세 간편조회·전송서비스’ 출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NH농협은행, 개인사업자를 위한‘종합소득세 간편조회·전송서비스’ 출시...

전주 지킴이 2021. 5. 28. 16:47
반응형

▲사진*NH농협은행 종합소득세 간편조회 전송서비스 포스터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가 소상공인 전용 모바일 플랫폼 「NH소상공인파트너」에서 개인사업자를 위한 ‘종합소득세 간편조회·전송서비스’를 출시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종합소득세 간편조회·전송서비스’는 개인사업자 고객이 손쉽게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수 있는 특화 서비스로, 40여개 기관, 80여종의 증빙서류를 일괄 조회·수집해서 세무사에게 실시간으로 전송해주는 서비스라고 28일 밝혔다.

고객은 ‘종합소득세 간편조회·전송서비스’를 통해 소득공제 자료(홈택스), 필요경비(은행, 카드사, 여신금융협회 등), 카드매출내역 및 소득지급명세서 등 종합소득세 신고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고, 증빙 서류를 사진촬영으로 전속 세무사에게 전송하여 종합소득세 신고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NH소상공인파트너는 농협은행 전 영업점과 기업인터넷뱅킹에서 신청 가능하며 다양한 경영지원 서비스와 세무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소상공인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한편, 농협은행은 오는 7월 31일까지 「NH소상공인파트너」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