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창경포럼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강남구 소비자저널
- 강남노무법인
- 고양특례시
- 안양시장
- 고양시
- 김포시
- 최규태기자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정봉수 칼럼
- 피아노
- 최규태
- 용인소비자저널
- 창업경영포럼
- 소협
- 강남구
- 클래식
- 전우와함께
- 안양
- 케이클래식
- 강남 소비자저널
- 안양시
- 오승록
- 정봉수 노무사
- 안양시청
- 탁계석
- 탁계석 회장
- K-클래식
- 음악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NH농협은행 전북본부의 디지털 혁신, NH위드토크 2.0 활용...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본부장 장기요)가 디지털 전환(DT)의 일환으로 표준화 금융상담툴인 NH위드토크(With-Talk)2.0을 전 영업점에서 활용한다.
NH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에 따르면 NH위드토크는 금융상담 자료를 시각화, 시뮬레이션화해 직원과 고객이 함께 화면을 보며 쉽고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상담도구로 계산기나 종이 대신 전자창구(PPR)시스템 화면을 통해 쉽고 직관적으로 고객에게 금융상품을 설명할 수 있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언어 중심의 상담을 넘어 시청각자료를 뒷받침해 고객이 금융상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올 3월부터 본격 시행된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상 설명의무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기요 본부장은 “NH위드토크 2.0의 출시로 대면 영업의 강점인 상담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더 깊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시 상하동 이웃위해 ㈜상공양행서 마스크 1만6000매 기탁 (0) | 2021.08.12 |
---|---|
섬진강 수해 1년, 피해배상 촉구 공동 성명서 발표! (0) | 2021.08.12 |
완주군, 만경강 둔치에 친환경 도시 숲 추진... (0) | 2021.08.12 |
진안군, 푸드플랜 수립 예비계획 최종보고회 개최.. (0) | 2021.08.12 |
장수군, 내수면 수산자원 보전을 위한 붕어 치어 방류... (0) | 2021.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