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제시,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김제시,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

전주 지킴이 2021. 8. 13. 16:22
반응형

▲사진*김제시청사 전경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11일 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의 행사 구성 방향과 프로그램 운영계획 등에 대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김제시 국·단·소장 및 실·과·소장이 참석해 대한민국 명예대표 문화관광축제인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명성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하고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축제를 개최하기 위한 부서별 의견을 제시하고 각종 방안을 논의했다.

올해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온·오프라인 방식을 동시에 진행하는 하이브리드형 축제로 개최되는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는 국내 유일의 농경문화를 대표하는 콘텐츠를 강화하는 한편 오프라인 대표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접근성 제고 방안을 마련했다. 

또한, 글로벌축제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프로그램 준비와 코로나 19에 대응하는 안전한 축제를 위해 철저한 방역 시설과 편의시설을 대폭 확충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시민의 자긍심이자 전북의 자랑거리인 김제지평선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시민에게 화합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축제 상을 정립하여 김제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