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정읍시, ‘제27회 정읍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정읍시, ‘제27회 정읍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전주 지킴이 2021. 11. 1. 16:45
반응형

▲사진*제27회 정읍시민의 날 기념식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정읍시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정읍의 희망과 도약을 다짐하는 ‘제27회 정읍시민의 날’기념식이 개최됐다.

정읍시는 1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제27회 정읍시민의 날 기념식을 갖고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일상 회복으로의 전환, 희망의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과 윤준병 국회의원, 조상중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의원과 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소수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내실 있게 진행됐으며, 정읍시 공식 유튜브 채널 ‘정읍See’를 통해 생중계됐다.

기념식은 내빈소개와 시민의 장 수여식, 기념사, 축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의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읍시민의 장 수여식에서는 문화장에 조택수(73) (사)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이사장, 새마을장에 한석홍(69) 초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산업장에 박정옥(63) 황토현다원 대표가 수상했다. 

또 공익장에 유영준(56) 참좋은교회 담임목사, 애향장에 장기철(62) ㈜다원시스 상임고문, 효열장에 조영희(53) ㈜우성공업 주임, 명예시민의 장에 홍철호(63) ㈜플러스원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시민의 장 수상자에게는 정읍시민의 이름으로 시민의 장 패와 메달을 전달했다.

유진섭 시장은 “코로나19 위기 상황을 시민 모두가 합심해 안정적으로 대응하고 차분히 이겨낸 데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견인해 정읍의 백년 먹거리를 창출하고, 시민 행복과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