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윤승호 전 남원시장 예비후보등록, “남원다운 남원 만들겠다”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윤승호 전 남원시장 예비후보등록, “남원다운 남원 만들겠다”

전주 지킴이 2022. 3. 23. 15:57
반응형

▲사진*더불어민주당 윤승호 전 남원시장 예비후보로 등록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윤승호 전 남원시장이 22일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남원다운 남원 만들기에 총력하겠다”고 밝혔다.  

윤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후보자자격심사 절차를 마치고 이날 오전 9시 남원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예비후보등록서류를 제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 행보에 돌입했다.  

윤 예비후보는 “대선이 끝났지만 다양한 정치적 후유증이 당내에 산재해 있고, 민심 또한 상당한 피로감이 쌓여 있다”며 “먼저 당내 경선에서 당원들의 지지와 열정을 모아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임을 입증하고, 본선에서도 압도적인 승리를 이끌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선거를 치르다 보면 지역사회가 갈등과 분열에 휩싸이는 것이 다반사”라며 “선거기간 동안 상대방을 존중하고, 깨끗하고 당당한 선거를 치르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윤 예비후보는 “쇠퇴하고 있는 남원이 발전적 대안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지역 현실을 직시하지 못한 로드맵과 부실한 정치적 리더십 때문”이라며 “그동안 남원을 지키며 살아온 경험과 역량, 정치적 신뢰와 책임을 다해 남원다운 남원을 만드는데 모든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윤 예비후보는 오는 25일(금) 오전 10시 30분 남원시의회 1층 브리핑룸에서 ‘7대 정책비전 발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