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라북도, 혁신성장 바우처 지원사업 추진....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라북도, 혁신성장 바우처 지원사업 추진....

전주 지킴이 2022. 6. 2. 15:50
반응형

▲사진*전라북도청사 전경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도와 전북테크노파크가 도내 주력산업 육성과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2022년 전북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 지원사업」을 시작한다.

전북도에 따르면 대상기업은 혁신성장 바우처 플랫폼 누리집에서 제품 고도화, 시제품 제작, 디자인 중 하나를 필수 선택하고 특허, 마케팅, 컨설팅에서 추가 서비스를 선택해 3천만원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본 사업은 도내에 사업장이 있는 전라북도 주력산업(스마트농생명·식품, 미래지능형기계, 탄소·복합소재, 조선해양에너지) 및 전·후방 연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요 맞춤형 기술·사업화를 지원한다.

올해는 두 차례 공고 모집하며, 이번 신청기간은 6월 13일까지로 지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바우처 플랫폼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재)전북테크노파크에서 확인하면 된다.

도 최창석 혁신성장정책과장은 “혁신성장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기업들의 기술개발 및 사업화를 촉진해 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산업 혁신성장 주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사업은 2019년부터 3년간 총 121개사를 지원하였고, 사업화 매출 200억원 및 순 신규고용 78명 등의 성과를 창출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