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6~9월 용인중앙시장서 ‘제5회 나도가수다’ 예선전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6~9월 용인중앙시장서 ‘제5회 나도가수다’ 예선전 개최

돌아온 탕자 2022. 6. 15. 23:59
반응형

- 매달 15일 용인중앙시장 다목적광장서 예선전 치러져…전국 각지 10~15팀 참가 예정 -

▲사진=김량장동 용인중앙시장 다목적광장에서 ‘제5회 나도가수다’ 의 첫 예선전 포스터 용인특례시 제공ⓒ용인소비자저널


[용인소비자저널=박지상기자]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중앙시장 다목적광장에서 ‘제5회 나도가수다’ 의 첫 예선전이 15일 개최된다.

‘나도가수다’는 전통시장 활성화 차원에서 마련한 용인중앙시장 김량장 축제의 일환으로 마련된 노래경연대회다. 시가 후원하고 용인중앙시장 상인회가 주최한다.

예선전은 이달부터 9월까지 매월 15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전국 각지에서 온 참가자 10~15개 팀이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뽐내고, 초대 가수, 공연팀 등의 축하 무대 등도 펼쳐져 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예선 무대에는 끼와 흥이 넘치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용인중앙시장상인회(010-2901-6676)나 카카오톡 ID ‘ymarket01’ 추가한 후 해당 대화방에서 신청하면 된다.

매회 예선전 수상자(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용인중앙시장 김량장 축제 ‘제5회 나도가수다’ 왕중왕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다.

왕중왕전 우승자는 가수의 자격을 얻는 것은 물론 용인중앙시장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게 된다.

김진건 용인중앙시장 상인회장은 “다시 현장에서 진행하는 ‘나도가수다’ 예선전이 다소 침체된 시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