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7. 12. 01:34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 기부나눔에 앞장 서 (1)

반응형

– 황정리 총재, 초상권 1호(세계최초) 계약 (주식회사 에이젯스토리) -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 기부나눔에 앞장 서 (1)▲사진=최초로 초상권 사용 계약서에 서명하고 있는 황정리총재(가운데)와 김경남대표(오른쪽 두번째) ⓒ강남구 소비자저널



취권 창시자인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는 평생을 무술인으로 살면서 경험한 것과 홍콩 등지에서 340여편의 영화를 찍는 등 많은 업적을 남겼다. 

특히 취권은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로 세계사에 알려져 있을 뿐 아니라 현재도 일본, 중국 등 수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팬 클럽을 형성하여 그를 응원하고 있다.

황정리 총재는 비영리단체인 창업경영포럼(이사장 이승목),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사장 김형균)과 함께 중소기업살리기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에 걸맞는 기업들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그의 초상권을 기부함은 물론 초상권 기부운동을 전국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에 본지는 황정리 총재의 초상권 계약 업체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는 지난 달 16일 서울시 송파구 소재 주식회사 에이젯스토리(김경남 대표) 본사에서 김 대표와 자신의 초상권에 대해 사용계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황정리 총재는 "제 지인이 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 한다. 정말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홍콩 뿐 아니라 많은 나라에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경남 대표는 "총재님은 저희 어릴 때 우상이었다. '취권'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영광입니다."며 진심으로 존경을 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 세계 최초로 황정리총재님의 초상권 계약이 성사되어 기쁘다. 최초인 만큼 세계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o.1 주식회사 에이젯스토리(A-Z STORY Co., Ltd)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 기부나눔에 앞장 서 (1)▲사진=에이젯스토리 로고 ⓒ강남구 소비자저널

대표이사 : 김경남

화장품 기획/제조, 아카데미, 광고/홍보 

A-Z STORY는 A에서 Z까지 26개의 알파벳을 통해 수많은 의미를 만들어 갑니다.

에이젯스토리는 제품을 통해 다양한 행복 Story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뜻입니다.


에이젯스토리는 100% 천연화장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로 화장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한국은 물론 해외까지 실습교육을 해 주고 있어서 외국 바이어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 기부나눔에 앞장 서 (1)▲사진=서명 후 기념촬영1 ⓒ강남구 소비자저널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 기부나눔에 앞장 서 (1)▲사진=서명 후 기념촬영2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