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풍무동발전협의회, 제19차 정기총회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풍무동발전협의회, 제19차 정기총회 개최

williamhong 2023. 2. 21. 22:44
반응형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풍무동발전협의회(회장 이성길)는 지난 17일 풍무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1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2년 예산 및 결산에 대한 감사보고 2022년 분과별 활동 보고 2023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10대 임원선출 건을 의결하고, 풍무동 발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지난해 풍무동발전협의회는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80가구 홀몸 어르신 가정에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했으며, 동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계양천 유채꽃 꽃씨 뿌리기행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또 단체 위원들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철원 및 부안 선진지 견학과 송년회 등을 개최했다.

 

올해는 계양천 산책로를 출발점으로 우리 고장 자생식물 산들꽃(야생화) 심기를 풍무동 전역으로 확대해 주민들의 안정적 정서에 도움을 주고,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산책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9대에 이어 제10대 회장에 연임한 이성길 풍무동발전협의회장은 그동안 큰 무리 없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임원진 및 위원들에게 감사하다올해도 계획하는 모든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같이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종구 풍무동장은 여러 단체의 중추 역할을 해주시는 풍무동발전협의회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구석구석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히 살펴 주시어 동민을 대표해 의견을 주시고 지역 화합 또한 이끌어 주시기를 바란다며 응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