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6. 7. 20:40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전북지부, 국가보훈부 승격 기념 콘서트...

반응형

▲사진*상이군경회 전북지부, 국가보훈부 승격 기념 콘서트 개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전북지부(이성만 지부장)가 국가보훈부 승격 기념 콘서트를 개최했다.

전북지부에 따르면 국가보훈부 승격을 기념하고 새로운 보훈부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전북지부(이성만 지부장) 주관으로 7일(수) K-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전주 한벽문화관 공연장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국가보훈부 승격과 전북도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을 격려하기 위해 임상규 전북도 행정부지사, 정홍식 광주지방보훈청장, 양경숙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국가보훈부 관계자 등 각계각층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아울러, 국가유공자와 지역주민 등 약 250여명이 자리를 함께해 국가유공자(보훈가족)와 지역주민과의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콘서트가 펼쳐졌다. 
 
이번 콘서트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령들의 고귀한 업적과 숭고한 희생 정신을 계승하고,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의미있는 시간이됐다. 

이성만 지부장은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와 지역주민이 문화예술이라는 매개체로 함께해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지역사회가 하나가 되는 기회가 많아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보훈부 및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유을상 회장 등 기관과 개인이 물질적으로 후원해 참석자들에게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했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