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정봉수 노무사
- K-클래식
- 오승록
- 전우와함께
- 강남노무법인
- 고양시
- 고양특례시
- 피아노
- 정봉수 칼럼
- 김포시
- 탁계석
- 안양
- 케이클래식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클래식
- 창경포럼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최규태
- 탁계석 회장
- 강남 소비자저널
- 안양시장
- 안양시청
- 최규태기자
- 소협
- 음악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안양시
- 창업경영포럼
- 용인소비자저널
- 강남구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장수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관광홍보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이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
국내의 문화, 의료, 뷰티 등 관광관련 콘텐츠들을 한자리에 모은 국제 관광 네트워크의 장인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5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고 40,000여명 이상이 관람하는 대규모 관광박람회이다.
이번 행사에서 장수군은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에게 ‘승마1번지 장수’의 주요 관광명소와 9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집중 알렸다.
군은 이번 행사에서 장수 농·특산품(사과즙) 시식행사, SNS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을 실시해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으며, 대표 관광지인 논개사당, 뜬봉샘 생태관광지, 대곡관광지, 승마레저파크 등의 관광코스를 전북투어패스카드와 연계해 소개했다.
군 관계자는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앞두고 수도권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집중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장수군을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여행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70회“계북면민의 날”행사 및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0) | 2019.08.16 |
---|---|
전북농협, 여성농업인 편의장비 지원사업 2,500만원 지원 (0) | 2019.08.16 |
시민이 편리한 ‘전주형 스마트시티’ 만들기 돌입 (0) | 2019.08.16 |
전북은행, 김제시 금구면에 ‘JB희망의 공부방 제89호’ 오픈 (0) | 2019.08.16 |
농협네트웍스 전북지사, 취약농업인 주거 환경 개선 (0) | 2019.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