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6. 9. 16:55

전주시설공단, 월드컵경기장 바닥분수 가동...

반응형

▲사진*전주월드컵경기장 바닥분수 전경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구대식)이 시민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전주월드컵경기장 바닥분수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공단은 월드컵경기장 만남의 광장에 바닥면적 321.2㎡ 규모로 설치된 바닥분수를 이달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운영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매시간 50분간 가동 후 10분간 휴식 시간을 갖는다.

바닥분수는 지난해 8월 조성됐으며, 지난달 전주정원산업박람회 기간 시범운영을 거쳐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

특히 공단은 어린이를 비롯한 많은 시민들이 분수와 직접 접촉하는 만큼 소독을 철저히 하고 매일 물을 교환하는 한편 매주 1회 고압 세척을 하는 등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구대식 이사장은 “월드컵경기장 바닥분수가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시원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명품 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시민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설 및 수질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