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시재향군인회, 제73주년 6·25전쟁 참전유공자 위로연 및 기념식...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주시재향군인회, 제73주년 6·25전쟁 참전유공자 위로연 및 기념식...

전주 지킴이 2023. 6. 22. 17:01
반응형

▲사진*제73주년 6·25전쟁 참전유공자 위로연 및 기념식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재향군인회(회장 김용덕)가 22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제73주년 6·25전쟁 참전유공자 위로연 행사 및 기념식'을 거행했다.

전주시재향군인회에 따르면 이날 '제73주년 6·25전쟁 참전유공자 위로연 행사 및 기념식'에는 6·25전쟁 참전유공자와 보훈·안보단체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주시재향군인회 주관으로 한국전쟁 당시 국가의 부름을 받고 조국을 지키기 위한 일념으로 전투임무를 수행한 호국영웅의 공로를 기리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전주시와 협조해 매년 기념식을 갖는다.
 
행사는 나라를 지킨 호국영웅들의 희생과 헌신, 국가유공자에 대한 모두의 예우와 감사, 만찬과 기념품 전달 등으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번 기념식에는 향군여성회(회장 홍홍순)에서 식사 도우미봉사로 고령의 참전 선배님들을 위해 더운 날씨에도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김용덕 전주향군회장은 “오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참전 호국영웅들의 조국을 위한 고귀한 희생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국가 안보외 보훈은 과거가 아닌 현재이자 미래”라고 피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