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이찬준 김제시 부시장, 주요 현안 사업장 점검...향후 운영에 대한 대책 논의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이찬준 김제시 부시장, 주요 현안 사업장 점검...향후 운영에 대한 대책 논의

전주 지킴이 2023. 7. 19. 20:37
반응형

▲사진*이찬준 김제시 부시장 현안사업장 방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김제시 이찬준 부시장이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기간 중 3일간에 걸쳐 김제시 주요 현안 사업장 점검에 나서는 등 발 빠른 현장행정을 펼쳤다.

김제시에 따르면 이번 현장 방문은 김제시 미래 성장 동력이 될 대규모 사업에서부터 시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사업장까지 주요 사업장 총 20여 곳을 대상으로 사업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운영 방향에 대한 대책을 논의키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현장 방문 첫째 날 김제 온천관광지(스파랜드), 김제 스마트팜 혁신밸리, 백구 제1·2 특장차 전문단지, 김제 선암자연휴양림, 새만금권 전통 한옥문화 체험공간 예정지 등을 방문해 사업 추진상황과 문제점 등을 면밀히 점검했다. 

둘째 날은 새만금 일원(신항만, 새만금 수목원, 스마트 수변도시, 국립해양생명과학관, 스마트팜 3-패키지 사업지 등)과 커뮤니티 복합센터 조성 사업장 등을 방문해 사업 추진 진행상황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날은 김제 노인복지주택을 시작으로 문화예술 커뮤니티센터 건립사업, 창의학습 커뮤니티센터 건립사업, 지평선 제2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종자생명 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사업, 제2 체육공원 조성, 벽골제 대표관광지등을 방문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순으로 마무리 됐다. 

이찬준 부시장은 “일하다 접시를 깨는 것은 인정할 수 있으나 일하지 않아 접시에 먼지가 쌓이는 것은 용인할 수 없다”라며 “몰입하고 해결방안을 찾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추진하여 전북권 4대 도시로 웅비하는 김제 실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나가겠다”고 피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