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주)유디유소프트 G.O.M 플랫폼등 소개해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서울 강남구

(주)유디유소프트 G.O.M 플랫폼등 소개해

정브레인 2023. 10. 20. 00:15
반응형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유디유소프트(대표이사 이성상, 이하 이 대표)는 지난 12일(목) 오후 3시 전남 여수시 소재  유디유소프트 여천지사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날 권영진 전무이사(이하 권전무)는 기업설명에서 “(주)유디유소프트는 메인넷 알고리즘 개발회사로 주된 사업으로 나만의 금융플랫폼 we2net,  음악투표&갓 보드 챠트 G.O.M 플랫폼, 한국총판을 가지고 상상초월 육안 3D 체험관, 이렇게 3개의 플랫폼을 개발해서 운영 중이다.  개발팀에서는 제 4, 제 5의 플랫폼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주)유디유소프트 프로젝트를 소개 하고 있는 권영진 전무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스테이킹 참여방법을 소개 하고 있는 권영진 전무 ⓒ강남구 소비자저널

 

▶나만의 금융플랫폼,   we2net .

탈중앙화 금융시스템, 팬케잌시스템으로 덱스거래소에서 파밍(이자농사)를 통해 수익을 얻는 시스템이며, 스마트컨트렉트로 자동화되어 관리되고 있다.

웹 2.0 시대는 플랫폼을 만든 사람이 돈을 벌어 갔지만, 웹 3.0 시대에는 채굴 등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기여한 댓가로 주는 인센티브를 네트워크 또는 커뮤니티 활성화 수단인 암호화폐 등으로 개발자와 유저들이 같이 돈을 버는 시스템을 가진다. 웹 3.0 시대에는 Defi를 통해서, 게임을 하면서, 음악을 들으며 돈을 벌 수 있다.

권전무는 “여러분이 돈이 있으면 어디에 있지요? 은행에 넣지요. 그런데 요즘 젊은 친구들은 탈중앙화된 금융시스템(Defi)에 넣어서 중앙화 금융보다는 더 많은 이자 수익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음악 투표 & 갓 보드 차트,  god of musician(G.O.M) 플랫폼

웹 3.0 시대에 음악플랫폼, 음악 NFT를 통해 창작자와 펜을 직접 연결한다. 유저 수익을 만들어 주는 블록체인으로 최고의 뮤직 커뮤니티를 자랑한다.

▶체험관, 상상초월 육안 3D

공간 착시 디자인을 적용하고 720도 CAVE 홀로그램기술, 육안 3D, AR(증강 현실)상호작용, 라이트 새도우 상호작용으로 상상초월 3D 체험을 즐길 수 있다.

 

https://youtu.be/cxjODBrfdg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