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용인소비자저널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안양
- 전우와함께
- 오승록
- 피아노
- 클래식
- 안양시청
- 강남 소비자저널
- 안양시장
- 최규태기자
- K-클래식
- 음악
- 케이클래식
- 안양시
- 창업경영포럼
- 고양시
- 고양특례시
- 강남노무법인
- 강남구
- 정봉수 노무사
- 창경포럼
- 탁계석 회장
- 김포시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정봉수 칼럼
- 탁계석
- 소협
- 최규태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포시 드림스타트 제3차 ‘슈퍼비전’실시 본문
반응형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 드림스타트는 지난 24일 김포시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실에서 제3차 슈퍼비전을 실시했다.
슈퍼비전이란, 사례개입전략 및 서비스 기획, 자원관리 등에 대한 외부 전문가의 지도, 지원을 통해 실무자의 사례관리 업무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분기별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슈퍼비전은 박명화 센터장(제인 심리 카운슬링 센터)을 초빙해 실제 아동 사례들에 대해 질문을 하고 답변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실제 사례 중 아동통합사례관리사들이 상담하면서 어려웠던 부분을 전문가에게 질문하면서 접근법이나 해당 아동을 대하는 자세를 배우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김포시 드림스타트는 앞으로도 이번 슈퍼비전처럼 실질적으로 사례관리사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노력과 아동들이 좀 더 나은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구, 푸른솔경로당 개소식 열어 (0) | 2019.09.26 |
---|---|
김포시, ASF 4,189두 살처분 완료…확산 방지 안간힘 (0) | 2019.09.26 |
김포시 드림스타트 아동미술 전시회‘그림 속 마음 이야기’ (0) | 2019.09.25 |
김포새일센터「멀티 경리실무자 양성과정」수료식 개최 (0) | 2019.09.25 |
김포시, 신규 사회적경제기업 사회적가치 교육 실시 (0) | 2019.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