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시온세계선교교회 담임목사 신현옥 미국 세인트미션대학교 석좌교수 취임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서울 강남구

시온세계선교교회 담임목사 신현옥 미국 세인트미션대학교 석좌교수 취임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4. 5. 29. 19:17
반응형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담임목사 2024년5월23일 (목)저녁6시 서초구 소재 더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미국 세인트미션대학교 (총장 박상원)석좌교수 취임식이 있었다.


신목사는 (예장)백석총회 평택 노회장, 시온세계선교교회 당회장, 복지법인 사랑나눔 대표이사, (사)한,미군연합협의회 대표이사, 세계기독청 청장, 국제사랑나눔선교협의회 총재, 한중교직원 복지협의회 꿈나무작은도서관 이사장, 김정아우리옷 대한민국 무궁화한복예술단 이사장으로 활동 중이다. 

신 목사는 美 로고스유니버시티에서 종교철학 박사를 취득한 바 있다.


석좌교수 취임사에서 "세인트미션대 석좌교수 취임식을 통해 한국 교회와 전 세계의 기독교 지도자를 양성하고 하나님의 잃어버린 왕권을 회복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성령 역사의 기틀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상원 총장은 "신현옥 석좌교수와 박정미 교수의 임명을 축하드리며 세인트미션대를 중심으로 한국과 미국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고 후진 양성과 지도자로서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양국의 지도자 교류를 통해 대한민국의 발전과 번영에 더욱 힘써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신 목사는 시온세계선교교회의 주최로 6월7일 평택 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孝 잔치를 준비하고 있다. 신 목사는 이번 행사에 지역 어르신 1,000여명에게 드린 건강식품 선물과 위로공연으로 준비하고 있다. 공연은 가수 현진옥, 주찬, 이종옥 그리고 명창 안소라, 북춤 문경숙, 고전 춤으로 황옥선 등이 있다.

 


 
6월21일 (금) 오후4시 성남비행장 K-16 SUMMER FESTIVAL과 7월3일 동두천 캠프케이시에서 있을 “미국독립기념일 축하공연”을 후원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주한 미8군 부인회와 월례회의를 통해 대한민국의 문화 체험과 알리기등과 종교활동을 같이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정아우리옷 대한민국 무궁화한복예술단이 2022년 동두천 미2사단에서 있었던 “한미친선주간”에 참가하여 아름다운 한복패션쇼를 보여주어 많은 미군들로부터 환호를 받은 적이 있다.

 

▲사진=박상원 총재(촤)과 신현옥 목사(사진촬영 : 오종준부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