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이은미 원장,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이은미 원장,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전주 지킴이 2024. 6. 13. 16:56
반응형

▲사진*바이오진흥원,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참여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재)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이하 바이오진흥원) 이은미 원장은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 고취 및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긍정양육 인식 확산을 위해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 주관으로 시작되었으며 보건복지부 제1차관을 시작으로 각 공공기관장이 함께 참여하여 판넬 또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사진을 기관 SNS 업로드 및 보도자료 배포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여 홍보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 조인호 단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바이오진흥원 이은미 원장은 아동학대가 없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적극 표명하며 다음 주자로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노수현 원장과 전북국제협력진흥원 김대식 원장을 지목했다.

가족친화 우수기관 인증을 받는 등 가족친화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이은미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아이를 존중하는 양육 태도와 문화가 확산되어 우리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