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 개최

전주 지킴이 2019. 9. 28. 14:05
반응형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 개최▲사진*무주군청사 전경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군자율방범연합대 2019 범죄예방 결의대회가 지난 28일 무주군 적상면 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무주군 이경진 부군수와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 무주경찰서 박종삼 서장,전라북도의회 황의탁 도의원, 전라북도자율방범연합회 경세광 대장을 비롯한 무주군 7개 대대 자율방범대원 및 가족 1백여 명이 함께 했다.


행사는 기념식과 친선체육경기 순으로 진행됐으며 구천동자율방범대 박진경 대원과 적상면자율방범대 박천우 대원이 지역과 주민안전에 기여한 공로로 전라북도지사 표창을, 무주읍자율방범대 권학수 대원과 무풍면자율방범대 오명석 대원, 설천면자율방범대 이후근 대원, 구천동자율방범대 김련화 대원은 무주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경진 부군수는 “범죄 없는 사회를 갈망하지만 현실은 녹록치를 않고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싶은 마음 또한 간절하지만 장담이 쉽지를 않다”라며 “가정과 사회의 안전과 질서, 관계를 모두 앗아가 버리는 범죄는 발생하면 이미 늦는 만큼 예방환경과 분위기를 만들고 동참을 이끌어 가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 역할과 활약이 바로 여러분에게 달려있다”며 “오늘 이 자리에서 다시 한 번 가슴 속 열정을 깨워 결의를 다져줄 것"을 덧붙였다.


무주군자율방범대연합대 김성익 대장은 “우리는 자율방범 대원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해나갈 것”이라며 “우리의 움직임과 노력이 무주를 넘어 전북, 나아가 우리나라 전체로 영향을 끼쳐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