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1. 23:00

한강유역환경청장, 김포 고촌정수장 방문

반응형

▲사진=한강유역환경청장 방문(고도처리시설 방문)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최종원 한강유역환경청장이 지난 달 27일 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를 방문해 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주요 정수시설물을 점검했다.

 

이 날 오후 하성면 방치폐기물 현장을 둘러본 후 고촌정수장을 방문한 최종원 청장은 회의실에서 상수도관련 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그 동안의 노고 치하와 수돗물의 안정적 관리 및 적수 피해가 없도록 시설물 관리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날 방문은 지난 5월 말 발생한 인천시의 적수사태와 이후 타 지자체에서도 부분적으로 적수사태가 나타남에 따라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찾아 직접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설물 관리상태를 확인하고자 이뤄졌다.

 

최 청장은 현재 증설 중인 고촌정수장확장공사에 대한 진행과정과 수계 전환에 의한 적수 발생 대응계획, 노후관 관리현황 등에 대해 전상권 소장으로부터 보고를 받은 후, 정수장 내 실험실과 중앙감시제어실, 고도정수처리시설 등을 둘러보고 만일의 사태에 대한 대비태세 강조와 누구나 믿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수돗물 생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상권 소장은 “45만 김포시민의 생명수를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