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북특별자치도 우수농산물 특별판매전 실시...전국 홈플러스매장에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북특별자치도 우수농산물 특별판매전 실시...전국 홈플러스매장에서

전주 지킴이 2024. 12. 13. 15:55
반응형

▲사진*홈플러스 전북특별자치도 우수농산물 특별판매전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농협(본부장 김영일)과 전북자치도(도지사 김관영)가 전국 홈플러스(116개)매장에서 전북농산물대전을 펼친다.

전북농협에 따르면 전북에서 생산되는 우수농산물의 판매 확대와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어려움을 덜기 위해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116개)매장에서 전북농산물대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행사는 전북농산물 판매 확대를 목적으로 홈플러스와 함께 추진하게 됐으며, 전북자치도와 전북농협이 공동으로 주관해 전북지역에서 생산되는 제철농산물인 딸기 및 사과, 샤인머스켓 등을 판매하게 된다. 

전북농협과 전북도는 앞으로도 전북 농산물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제철맞은 신선한 전북농산물을 대형유통판매장 및 전북생생장터, 라이브 커머스 등 온라인마켓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판촉행사를 추진 할 계획이다.

김영일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전북농협의 오랜 숙원이었던 통합마케팅 6천억 돌파를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북자치도와의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전북 원예농산물 대표브랜드 『예담채』를 통해 우수한 우리지역 농산물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