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병수 시장 “지역장애인 복리증진 및 장애인체육발전 지속적 관심 필요”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김병수 시장 “지역장애인 복리증진 및 장애인체육발전 지속적 관심 필요”

williamhong 2025. 1. 24. 16:49
반응형

▲사진=김포시장애인체육회 2025년 정기총회 ⓒ김포시소비자저널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병수 시장이 지난 23일 개최된 김포시장애인체육회 2025년 정기총회에서 지역장애인의 복리증진과 장애인 체육발전을 당부했다.

 

김포시장애인체육회(회장 김병수)가 김포시청 참여실에서 개최한 정기총회에는 김병수 시장을 비롯해 김경량, 양윤모 고문 등 임원단 3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의 첫 순서로 전 상임부회장이었던 김경량 고문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되며, 장애인체육회에서의 그간의 헌신과 공로를 기렸다.

 

아울러, 아그니프로(주) 김성수 대표가 신임 부회장으로, ㈜다정건설중기 최현호 대표가 신임 이사로 위촉되며 장애인체육회의 새로운 임원진 구성이 이루어졌다.

이어진 안건심의에서는 ▲2024년도 감사결과 보고, 2024년도 사업실적 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안), ▲2025년도 주요 사업계획(안) 및 세입·세출 예산(안)이 다뤄졌으며, 회의에서는 반다비체육센터를 중심으로 한 장애인체육활동의 확대와 지원 강화방안이 주요 의제로 논의됐다.

 

김병수 김포시장애인체육회장은 “우리 장애인체육회가 지난해 활발히 활동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임원 여러분의 관심과 숨은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의 복리증진과 장애인 체육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포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해 12월 운양동에 새로 개장된 장애인체육시설인 반다비체육센터로 터를 옮기며 지역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