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글루텐 프리 '쌀이라면' K-FOOD 세계화 위해 전국 대리점 모집 나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강남 소비자저널

글루텐 프리 '쌀이라면' K-FOOD 세계화 위해 전국 대리점 모집 나서

강남 소비자저널 2025. 5. 16. 02:37
반응형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JIMANNA(대표이사 장성호)가 대표 브랜드인 '쌀이라면' K-FOOD 세계화를 위해 전국 대리점 모집에 나섰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글루텐 프리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쌀이라면'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쌀(97.5% 함유)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한 글루텐을 제거한 라면을 9년여 만에 개발에 성공했다.

'쌀이라면'은 기존의 밀가루 라면과 달리 글루텐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리점 모집을 통해 '쌀이라면'은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또한,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어, K-FOOD의 세계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없이 많은 시식회를 통해 '쌀이라면'은 이미 국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글루텐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관계자에 따려면 "쌀이라면 대리점은 1,200만원의 투자로 매월 1,000만원의 수입에 도전할 뿐 아니라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청년 뿐 아니라 연세가 드신 분들도 일할 의지가 있으면 대리점 창업을 적극 도울 생각이다"고 밝혔다.

글루텐프리 메뉴구성(예)

건면(국물류): 5,500(+음료or에너지쥬스)

건면(비빔류): 5,500(+음료or에너지쥬스)

건면(스파게티): 8,500(+음료or에너지쥬스)

생면(쌀짜장): 7,500(+음료or에너지쥬스)

생면(쌀떡볶이): 7,500(+음료or에너지쥬스)

※위 매뉴 구성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진=전국대리점 모집 포스터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쌀이라면' 주요매뉴 배너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신사동에 있는 쌀이라면 시식코너에서 초대된 자들이 시식을 하고 있는 모습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점심 시간에 '쌀이라면'을 먹고 있는 ㈜현대 자연과 생명 정지헌 대표이사(우)와 강남 소비자저널 김은정 발행인 ⓒ강남 소비자저널
▲사진=㈜현대 자연과 생명 정지헌 대표이사가 쌀이라면으로 건강한 식문화 보급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강남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