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파주시 소재, 호텔뷰티풀 오픈식 성료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파주시 소재, 호텔뷰티풀 오픈식 성료

williamhong 2019. 11. 18. 22:44
반응형

▲사진=호텔 뷰티플 오픈식1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호텔 뷰티플 오픈식2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호텔 뷰티플 오픈식3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파주시 금릉동 소재, 호텔뷰티풀(사장 한성희, 이하 '한 대표')이 15일 오픈식이 성황리에 성료됐다.

 

이날 행사에는 파주시 관련 지자체, 관공서, 정치인, 연예인들을 포함해 많은 지역 유지들이 참석했다.

지평한의 한계은총재는 "북한과 가장가까운곳 파주에서 한반도 통일에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한국외교협회 정태익명예회장은 통일시대를 준비하는 꼭 필요한 호텔이되달라"고 당부하였고,

 

자유한국당 파주시갑 김용호당협위원장은 파주 발전에 꼭 필요한 비즈니스호텔로서 MICE 산업발전을 기원하였으며,

 

전)엘지CNS김영태회장 전)기아자동차송병남회장의 축사를 함께 전달해 주신 소프트웨어세계화연구원

정용환원장은 산업계를 대표해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중견배우 유동근 방송예술인 단체연합회이사장은 "여러 조연의 도움과 협력으로만 주연이되듯 서로의 도움으로 호텔뷰티풀이 주연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 했다.

 

소비자저널협동조합 이승목이사도 100만 소비자회원과 상생 모델을 찿아보자며 응원의 메시지를 선언했다.

 

파주 호텔뷰티풀의 한 사장은 "각분야 축사 말씀을 깊이 존중하며, 시대 사명앞에 작은역할을 잘 수행하기 위해, 평화 경제 교육 MICE 산업등에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평화경제도시를 지향하는 파주시에 평화 산업 관광을 담을수있는 호텔의 필요성이 요구되는 시점에 호텔뷰티풀 오픈은 의미가 크다"고 호텔관계자는 전했다.

 

연 락 처 :  

한성희사장 : 031-941-3555 / 010-5479-7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