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21. 23:21

2020년 김포지역 고교입학 설명회 개최

반응형

▲사진=진학설명회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시장 정하영)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오는 2819시부터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과 학부모를 위해 ‘2020년 김포지역 고교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센터에서는 정기적인 맞춤형 설명회를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에는 김포지역 각 분야의 입시전문가 4명의 강사가 릴레이 형식으로 입시현장에서 터득한 교육 및 진학지도 방법 등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의 주요내용은 김포시 고교선택 방법 학교선택을 위한 입시제도및 대입전형 이해 학교별 교과.비교과 활동 분석 학교별 국..수 시험 특징 및 대비법 등 내신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의 궁금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진학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을 위해 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예체능(음악,미술,체육) 특수목적대학(경찰대/3군사관/교육계열/간호계열) 지방국공립대 및 특성화학과 자사고 및 특목고 등 다양한 주제로 맞춤형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유묵 진로상담본부장은 고교 및 대학 진학을 위한 전형방법이 급변하는 과정에서 학부모의 부담이 조금이라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중봉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온라인 사전 접수자에(http://naver.me/xGHqbGqD) 한해 선착순 입장으로 이뤄진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