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 13. 13:36

강인숙 원장의 솔직담백한 칼럼 : 암을 퍼트리기도 하는 림프절_③ 귀밑 림프절만 순환시켜줘도 여드름 Goog Bye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반응형

 

암을 퍼트리기도 하는 림프절_③

 귀밑 림프절만 순환시켜줘도 여드름 Goog Bye

귀밑에 있는 림프와 피부는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림프절은 큰 덩어리의 노폐물들을 잘게 부수고 면역세포를 갖고 있어 세균이 침입했을 때 싸우는 역할을 합니다.

이 림프절이 귀 뒤, 귀밑, 목선을 타고 쇄골뼈에 이르기까지 집중적으로 모여 있습니다.

실제 림프는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귀에서 귀밑으로, 귀밑에서 목을 따라 쇄골뼈로 이어집니다.

얼굴 부위 노폐물이 배출되는 관문이니 피부와 밀접한 관련을 가질 수밖에 없다는 것이죠.

귀밑 림프 순환이 더디면 안색이 탁해지고 트러블, 부기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당신의 지긋지긋한 여드름고민 귀밑 림프절만 잘 순환시켜줘도 개선 될 수 있다는 사실이

점점 더 명확해 졌습니다.

 

그럼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당신!

귀밑림프를 어떻게 순환시켜야 하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지금쯤이면 많이 궁금해 졌을거라 생각하고 지금부터 귀밑 림프 순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귀밑 림프 순환으로 여드름 Good bye 방법

 

귀밑 림프는 도대체 어디있는것인가 부터 알아야 되겠죠?

엄지를 뺀 나머지 네 손가락을 귀밑 움푹 들어간 곳을 만져봅시다. 그곳이 바로 귀 밑 의 림프입니다.

 

 

 

 

 


귀 밑 림프마사지 하는 방법

 

1 손가락 네 개를 귀밑에 대고 비스듬히 아래를 향해 부드럽게 쓸어 내립니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5회 반복해줍니다.
 
2 검지와 중지를 귀밑에 대고 위를 향해 1초 정도 가볍게 밀어 올립니다.
   올린 채로 1초간 유지한 뒤 반대쪽도 실시합니다.
 
3 얼굴은 정면을 향한 채 양쪽 턱에 끼워 넣듯이 검지와 중지로 V자를 만들어줍니다.
   위를 향해 가볍게 끌어올리고 5회 반복합니다.

 

 

 

 

 

 

귀밑을 깨끗이 씻는다고 여드름이 낫는 건 아닙니다.

림프는 정맥과 합쳐져 체내로 들어가기 때문에 클렌징과는 무관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여드름이 나면 조직액이 주위로 모여들고, 여드름 부근 림프관은 염증 반응으로 생겨난

각종 부산물을 받아들이기 위해 비대해진 채로 대기합니다. 림프 순환이 원활하면 백혈구와 여드름균이

싸우고 남은 잔해들을 빨리 걷어가 그만큼 여드름은 빨리 낫게 되지만, 반대로 림프 순환이 더디면 여드름

회복도 더뎌지는 것입니다. 클렌징이 겉표면에 쌓인 피지를 닦아낸다면, 귀밑을 어루만지는 것은 여드름 부위

주변의 림프 순환을 자극하는 동작이기 때문에 여드름 회복에 도움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렇게 어렵게만 생각했던 림프를 간단히 순환시켜주는 것 만으로도

당신의 여드름을 완화 시켜줄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평생고민,지긋지긋한 당신의 여드름 지금 당장 귀 밑 림프 순환 마사지를 통해 개선시켜볼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