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대한축구협회에 시민 염원 전달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김포시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대한축구협회에 시민 염원 전달

williamhong 2019. 4. 14. 17:09
반응형

축구로 하나 되는 김포...은 딱 이루어진다

 

▲사진=축구종합센터 김포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1 ⓒ김포시 소비자저저널

 

▲사진=축구종합센터 김포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2 ⓒ김포시 소비자저저널

 

▲사진=축구종합센터 김포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3 ⓒ김포시 소비자저저널

 

▲사진=축구종합센터 김포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4 ⓒ김포시 소비자저저널

 

▲사진=축구종합센터 김포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5 ⓒ김포시 소비자저저널

 

▲사진=축구종합센터 김포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6 ⓒ김포시 소비자저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이사]  정하영 김포시장이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가 김포에 유치되면 김포의 새로운 미래, 김포시의 가치를 두 배로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게 된다축구종합센터 김포 유치는 김포시가 남북 축구의 성지이자 평화를 이루어내는 중심도시로 나아가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력한 유치 의사를 밝혔다.

 

13일 김포시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K3리그 어드밴스 김포시민축구단과 화성FC의 경기에 앞서 열린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에서 정하영 시장은 분단 이후 70년 동안 각종 규제에 묶여 큰 불편을 겪어 온 김포시에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가 유치된다면 앞으로 미래 김포시의 50, 100년을 준비할 수 있다대한축구협회가 김포시를 선정하면 세계에서 가장 멋진 축구종합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민 한마음 대회에는 대한축구협회 최영일 부회장, 홍명보 전무이사와 이회택 대한축구협회 전 부회장이 참석해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를 염원하는 김포시민의 열기를 확인했다.

 

김포시에서는 정하영 시장, 홍철호·김두관 국회의원, 신명순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도의원이 참석해 대한축구협회 임원진에게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에 대한 시민의 열망을 전달했다.

 

홍철호 국회의원은 오늘은 축구로 하나 되는 김포시를 보여주는 날이다. 김포에 유치되도록 100% 마음을 정해주었으면 한다고 말하고, 김두관 국회의원은 축구종합센터 부지는 통일시대까지 내다보고 정해야 한다며 김포시 유치를 희망했다.

 

이회택 전 부회장은 대한축구협회가 알아서 잘 할 것이라고 압박(?), 큰 웃음을 주었고, 이에 대해 최영일 부회장은 잘 됐으면 좋겠다고 화답, 큰 박수를 받는 등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가 진행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