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순창군, 생활속 문화예술 작은강좌 지원사업 추진...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순창군, 생활속 문화예술 작은강좌 지원사업 추진...

전주 지킴이 2021. 8. 23. 15:39
반응형

▲사진*순창군청사 전경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순창군이 지역내 카페나 음식점 등 대중들이 쉽게 모이는 장소에 문화예술강좌를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순창군은 23일 `생활속 문화예술 작은강좌 지원사업‘을 추진해 다음달 2일까지 해당 사업에 참여할 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소규모 문화예술 강좌 운영이 가능한 관내 음식점, 카페 등 모든 업종이 가능하며, 1회당 15명이상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운영하는 곳이면 참여할 수 있다. 

군은 참여대상으로 선정된 사업장에 대해서는 강사비와 운영비 등을 포함해 회당 2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미술, 음악, 문학 등 특정한 분야에 대한 강좌로 제약을 두지 않고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해 자발적이거나 일상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행하는 유형·무형의 문화적 활동이면 강좌 내용에 제한을 두지 않고 신청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업소는 다음달 2일 오후 6시까지 순창군청 문화관광과를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우편,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황숙주 군수는 “이번 사업으로 군민들이 문화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업종에 관계없이 폭넓은 시각으로 사업을 추진하려고 하니 문화에 관심 있는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창군청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