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윤덕 국회의원, 이재명 대통령만들기 프로젝트 ‘장날’ 전북 지역 5일장 투어....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김윤덕 국회의원, 이재명 대통령만들기 프로젝트 ‘장날’ 전북 지역 5일장 투어....

전주 지킴이 2021. 12. 19. 20:52
반응형

 

▲사진*김윤덕 국회의원 무주 시장 방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북 전주시갑 김윤덕 국회의원이 이재명 후보 지원을 위해 두 팔을 걷었다.

경선 때부터 이재명 후보의 조직본부(조직본부장, 조직본부 공동수석부본부장) 업무를 맡아온, 김윤덕 의원은 대통령 선거가 8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북 진안(고원시장) 일원에서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만나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 5일장 투어 ‘장날’을 시작으로 득표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5일장 투어는 코로나19로 여건이 좋지 못한 만큼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차분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진안 고원시장을 찾은 김윤덕 의원은 소상공인들을 만나 “정권 재창출을 위해 한 표가 부족하다”면서 “달라지는 민주당, 성찰하고 변화하는 민주당이 될 테니 이번 대선에서도 꼭 우리 전북이 최고 득표로 이재명 정부를 탄생 시키자”고 말했다.  

이어 “현재 국민들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사회 시스템 개선 의지와 바꿀 실력이 없는 정치권에 분노하고 있다. 이번 대선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민주당 스스로가 변화의 가능성을 보일테니, 민주 세력의 재집권, 대한민국 미래를 다시 한 번 맡겨 주길” 간곡히 호소했다.

이에 진안 고원시장 상인들도 “지난 5일, 이재명 후보가 전북 진안을 찾은 것을 기억한다”며, “이 후보가 약속한 전북 현안과 전북 소외론을 해결할 수 있도록 김 의원이 열심히 도와주라”며 격려의 뜻을 전했다.

김 의원은 “장밋빛 약속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실천은 아무나 할 수 없다. 변혁의 시대 이재명이 국민과 함께 대전환의 역사를 쓸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강조했다.
 
한편, 김 의원이 대표발의 한「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 법률안」이 지난 7월 본회의를 통과하며,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와 이에 따른 정부의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등의 방역조치로 인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경제적 피해를 보상할 근거가 마련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