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유창희 전 전북도의회 부의장, 전주시내 택시기사 찾아 대선 투표 참여 당부....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유창희 전 전북도의회 부의장, 전주시내 택시기사 찾아 대선 투표 참여 당부....

전주 지킴이 2022. 2. 22. 14:51
반응형

▲사진*유창희 전 전북도의회 부의장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장 출마를 선언한 유창희 전 전북도의회 부의장이 22일 이재명 당선을 위한 서울·경기 지역 전화걸기 캠페인에 이어 전주시내 택시 기사들을 만나 대선 참여를 요청하고 고충을 듣는 등 투표 참여 운동을 펼쳤다.

이날 유 부의장은 전주역을 비롯해 시내 택시 승강장 등을 찾아 “이번 대선이야말로 나라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나라를 제대로 이끌 수 있는 이재명 후보를 선택하고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열악한 택시 기사들의 처우 개선에 행정이 할 수 있는 부분을 반드시 찾아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택시 기사들은 한결같이 “이용객이 너무 줄어들어 노는 차가 부지기수”라며 “택시 기사들의 삶의 질 또한 수년 넘게 변한 것이 없다”고 토로한 데 대해 “기사님들의 고충을 깊이 공감한다”라며 “교통체증이나 택시 정류장 부족, 택시와 시민들의 거리를 멀게 만드는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한 방안 마련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유 부의장은 "택시는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중요한 홍보 매체라며 나라가 과거로 회귀하지 않게 재대로 된 사람을 뽑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달라"고 당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