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춘성 진안군수, 4대 종단 대표와 간담회 가져...군민화합 위한 협조 요청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춘성 진안군수, 4대 종단 대표와 간담회 가져...군민화합 위한 협조 요청

전주 지킴이 2024. 3. 7. 16:44
반응형

▲사진*전춘성 진안군수, 4대종교 대표와 간담회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이 4대 종단 대표들과 한자리에 모여 군민 화합과 진안군 상생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7일 정천면 천황사에서 불교(대한불교조계종 금당사 주지 능엄), 천주교(천주교 전국교구 진안성당 주임신부 김진화), 원불교(원불교 진안지구장 손옥희), 기독교(진안군 기독교 연합회장 윤석중) 4대 종단 종교 지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전춘성 군수는 2023년 평화콘서트 등 군민 화합을 위해 적극 동참해 준 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 뒤, 2024년에도 진안군 발전 및 군민화합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 자리에서 전춘성 군수는 “앞으로 지방소멸위기를 극복하고 성공시대를 이루기 위해서 이념·지역·세대를 아우르는 군민통합이 우선시 돼야 한다”며, “군민화합과 상생 발전을 위해 4대 종단의 적극적인 협력이 필요하다”고 피력했다.

이에 대해 각 종단 대표들은 “종교 간 벽을 허물고 화합과 상생의 길을 모색하고 군민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