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유창희 전북도의회 부의장, 숏폼 영상으로 2030 유권자 공략...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유창희 전북도의회 부의장, 숏폼 영상으로 2030 유권자 공략...

전주 지킴이 2022. 3. 3. 15:17
반응형

▲사진*유창희 전주시장 출마 예정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장 출마 예정자인 유창희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소통과공감위원회 고향사랑운동본부 공동본부장은 국정농단 세력에게 정권을 뺏길 수 없다며 유튜브 Shorts를 제작해 2030 유권자 공략에 나섰다.

유 본부장은 “이재명 후보 당선을 위해 젊은이들에게 길고 어려운 이야기가 아닌,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영상을 제작하여 나라의 미래인 2030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달 21일 시작한 ‘서울·경기 지인들께 전화하기 캠페인’영상은 올린 지 하루 만에 3천 회가 넘는 조회 수 달성으로 그 관심 정도가 높음을 보았다"며 "그 후 투표 일정 안내 영상, 하루에 한 번 아홉 명에게 전화하기 캠페인 영상, 3월1일부터 시작해 4일 차가 되는 119배 캠페인 영상 등 다양한 내용으로 대선 선거 홍보를 진행 중이며,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대선판에서 이재명 후보의 승리에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튜브 Shorts는 스마트폰과 YouTube 앱의 Shorts 카메라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소통창구로,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 등과 함께 짧고 확실한 메시지로 소통하는 2030 청년들에게 많이 활용되는 플랫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