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강남노무법인
- K-클래식
- 고양특례시
- 창경포럼
- 클래식
- 오승록
- 전우와함께
- 탁계석 회장
- 고양시
- 안양시장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최규태
- 창업경영포럼
- 강남 소비자저널
- 김포시
- 소협
- 정봉수 노무사
- 피아노
- 강남구
- 정봉수 칼럼
- 안양
- 케이클래식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안양시
- 안양시청
- 음악
- 최규태기자
- 탁계석
- 용인소비자저널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유창희 전북도의회 부의장, 숏폼 영상으로 2030 유권자 공략...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장 출마 예정자인 유창희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소통과공감위원회 고향사랑운동본부 공동본부장은 국정농단 세력에게 정권을 뺏길 수 없다며 유튜브 Shorts를 제작해 2030 유권자 공략에 나섰다.
유 본부장은 “이재명 후보 당선을 위해 젊은이들에게 길고 어려운 이야기가 아닌,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영상을 제작하여 나라의 미래인 2030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달 21일 시작한 ‘서울·경기 지인들께 전화하기 캠페인’영상은 올린 지 하루 만에 3천 회가 넘는 조회 수 달성으로 그 관심 정도가 높음을 보았다"며 "그 후 투표 일정 안내 영상, 하루에 한 번 아홉 명에게 전화하기 캠페인 영상, 3월1일부터 시작해 4일 차가 되는 119배 캠페인 영상 등 다양한 내용으로 대선 선거 홍보를 진행 중이며,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대선판에서 이재명 후보의 승리에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튜브 Shorts는 스마트폰과 YouTube 앱의 Shorts 카메라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소통창구로,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 등과 함께 짧고 확실한 메시지로 소통하는 2030 청년들에게 많이 활용되는 플랫폼이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훈민정음기념사업회, 국민부자협동조합과 회원 상호 간 시너지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해 (0) | 2022.03.03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직속 균형발전위원회, 새만금·전북특별자치도 및 전북 시·군 세부 공약 발표... (0) | 2022.03.03 |
고혜윤 전북대학교 대학원생, 열 효율적 관리하는 스마트 고분자 개발... (0) | 2022.03.03 |
임실군, 농업경영 안정화 위해 융자금 이차보전금 지원... (0) | 2022.03.03 |
고창군,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 개최일자 확정! (0) | 2022.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