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신천지 세미나 열풍…국내 목회자 정규 교육과정 신청...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신천지 세미나 열풍…국내 목회자 정규 교육과정 신청...

전주 지킴이 2022. 4. 13. 16:14
반응형

▲사진*이만희 총회장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이만희 총회장의 특강으로 온라인 중등 세미나가 시작됐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지난달 31일 이만희 총회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시작을 알렸다.

중등세미나는 신천지예수교회의 무료 성경교육센터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중등 과정에 해당한다.

이번 중등 과정 세미나에 대해 이만히 총회장은 “성경의 핵심주제를 다룬 장(章)을 뽑아 각 교회 담임들이 해당 내용을 설명하는 형태”라고 설명하며 “초등과정(천국비밀 비유풀이)과 고등과정(요한계시록)까지 모든 세계에 알렸으니 모든 과정을 다 듣고 성경과 대조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하나님은 천지를 창조하셨지만 사람들이 하나님과의 언약을 어김으로 지구촌을 떠나가셨고 그 결과 죽음이 오게 된 것”이라며 “하나님은 잃은 것을 다시 찾고,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6천 년간 역사해 오셨다”며 성경의 핵심 내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구약부터 모든 시대시대 마다 하나님께서 언약을 하셨지만 사람들은 지키지 못했고 구약 예언의 실체로 오신 예수님마저 죽이게 됐다”며 “성경을 믿는다고 하지만 하나님과의 약속을 믿지 못했기 때문에 이런 결과가 있었다”고 강조했다.

중등과정 세미나는 지난 3월 31일부터 오는 6월 27일까지 25회(매주 월,목 오전10시)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