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힐링 LX버스킹이 각양각색 공연...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힐링 LX버스킹이 각양각색 공연...

전주 지킴이 2022. 4. 21. 16:54
반응형

▲사진*지난해 진행된 LX 버스킹의 마술공연 모습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지난 20일 저녁 8시, 전주 덕진구 기지제 앞 수변공원이 북적였다. 버스킹 가수가 공연을 시작하자 시민들은 박수를 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공사)가 밤에 더 아름다운 전북혁신도시 기지제 앞 수변공원에서 릴레이 버스킹을 다시 열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LX버스킹은 오는 7월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기지제 수변공원과 풍남문 광장에서 12주간 기분 좋은 힐링을 선물한다.

거리에서 피어나는 음악의 꽃, 이번 버스커들은 △색소폰 보컬 듀모 하모닉스 △락 밴드 토리밴드 △풍선아트 조이플러스 △트로트 매직쇼 HAPPY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올해 새롭게 참여한 색소폰 보컬 듀오 하모닉스 팀은 “거리에서 난생 처음 보는 사람들과 호흡하며 환호를 받으면 내가 살아있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며 “유명한 스타도 좋겠지만, 거리에서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아티스트로 남는 이 순간도 소중하다”고 밝혔다.

LX공사 이종락 홍보처장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이 시기에 LX 버스킹이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에게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 여파로 침체된 지역 예술인들에게도 활력을 주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