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심 민 임실군수, 쇼핑라이브 방송 출연…임실쌀 판매...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심 민 임실군수, 쇼핑라이브 방송 출연…임실쌀 판매...

전주 지킴이 2022. 7. 7. 15:00
반응형

▲사진*심 민 임실군수, 쇼핑라이브 방송 출연 임실쌀 판매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심 민 임실군수가 임실 신동진쌀을 소개하는 현지 쇼핑라이브 방송에 출연, 임실쌀 판매 열기를 후끈 달군‘쌀집 아저씨’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임실군과 임실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엄귀섭)은 지난 5일 RPC에서 SK스토아(대표 윤석암)와 손을 잡고, 임실 고유의 신동진쌀 브랜드인 ‘해보드미’를 단독 판매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임실쌀 해보드미는 SK스토아 온라인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소개되고, 판매됐으며, 방송에는 심 민 군수가 전격 출연해 임실 신동진쌀의 우수성과 함께 옥정호와 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N치즈축제 등 주요 관광지까지 소개했다.

심 군수는 “임실 고유의 신동진 쌀 브랜드인 해보드미는 쌀알이 커서 식감이 좋고, 임실은 준산간지역으로 지역적 특성상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하여 쌀에 영양분을 많이 저장하고 있어 밥맛이 좋은게 특징”이라며 “임실군표 신동진쌀은 찰기와 윤기 또한 아주 우수하다”고 자랑했다.

이어 심 군수는 오는 8월 말 개통을 앞둔 옥정호 붕어섬 출렁다리와 10월에 열리는 임실N치츠축제, 임실치즈테마파크, 성수산, 세계명견테마랜드 등 주요 관광지를 알리며, 여름 휴가철에 딱 좋은 휴가지라고도 소개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해보드미는 20kg 단위 상품을 10kg 두 포대로 나눠 보관 및 이동 편의성을 높였으며, 4만6,500원에 판매됐으며, 그 결과 1,012포대(10kg/98포대, 20kg/914포대)를 판매해 4500만원 가량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