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김포사계절썰매장’개장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김포시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김포사계절썰매장’개장

williamhong 2019. 7. 16. 20:43
반응형

▲사진=사계절썰매장 개장(징검다리)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본격적인 피서 철을 앞두고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6일 개장했다.

 

개장 당일이자 휴일인 6일에는 김포시민 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들까지 입장해 발 디딜 틈 없이 성황을 이뤘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지난 6일 개장해 오는 825일까지 51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과도한 물놀이로 인한 저체온증을 방지하고 풀장 부유물을 청소하기 위해 12시부터 13시 점심시간과 매시간 50분간 운영 후 10분간 운영을 잠시 멈추며, 이 휴게시간 동안에는 이용객들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여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벤트로는 징검다리 이벤트, 수중 보물찾기 이벤트, 페달보트를 이용한 수상레저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이용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징검다리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들에게 재미난 볼거리와 참여기회를 제공하면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다같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또한 페달보트를 운영해 아이들로 하여금 수상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역시 준비돼 있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의 가장 큰 매력은 저렴한 이용가격과 깨끗한 수질인데, 올해는 김포시민 다자녀할인까지 더해져 시민들의 부담을 확 줄였다.

 

성인 7,000, 청소년 5,000, 어린이 4,000원으로 관내시민 대상으로 하는 요금은 본인 신분증과 등본을 지참하면 50%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건 담당자와 안전관리 요원을 최대한 배치하고,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이용고객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게 그늘막을 더욱 넓게 설치해 매표 대기시간이 길 때 고객들이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그늘막을 통해 더위를 차단했다.

 

시설 내에도 그늘막을 넓게 설치해 작년보다 더 넓은 휴식공간이 마련됐다.

 

썰매장 매표소 건물 2층에는 텐트존 및 피크닉 테이블을 통한 쉼터 확대운영으로 고객들에게 더 넓고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조성훈 김포시청소년수련원장은 사계절썰매장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김포시를 대표하는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