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이학수 정읍시장, 주요 현안 사업장 현장 방문...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이학수 정읍시장, 주요 현안 사업장 현장 방문...

전주 지킴이 2022. 8. 25. 15:51
반응형

▲사진*이학수 정읍시장, 주요 현안 사업장 방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역 발전을 이끌 개발사업들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주요 사업장과 시설물에 대한 현장점검에 나섰다.

정읍시에 따르면 25일 이 시장은 JB금융그룹 통합연수원 건립 현장을 비롯해 주요 사업장과 시설물 6개소를 방문해 추진상황 등을 점검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이날 JB금융그룹 통합연수원 건립 현장을 시작으로 ▲용산호 복합 힐링 레저공간 조성사업 ▲장금이 미라클파크 조성사업 ▲서남권 추모공원 2단계 조성 ▲동물보호소 ▲샘골 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사업 현장에서는 담당 부서장의 사업 진행 상황과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상세한 보고를 받았다.

또, 사업관계자를 비롯한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보완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즉시 조치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요청하는 등 사업추진을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용산호 복합 힐링 레저공간 조성사업 현장에서는 차질 없는 추진과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하게 신경 써 줄 것을 요청했다.

또 JB금융그룹 통합연수원과 내장산 리조트와 연계한 사계절 관광도시로서 경쟁력 상승을 위해 공사 진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샘골 공원 조성사업 현장에서는 친환경 도시경관 개선과 시민건강을 위한 미세먼지 저감 사업 일환으로 추진되는 사업인 만큼 지역 주민이 정서적으로 안정을 되찾는 치유 공간으로 조성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다할 것을 요청했다.
 
시는 이번 현장점검에서 수렴한 시민 불편 사례와 건의 사항, 지적사항 등에 대해서는 부서별 신속하게 보완·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이다.

이학수 시장은 “이번 현장점검은 지역 발전을 견인할 주요 개발사업에 대한 시민 불편을 예상해보고 미리 해소하려는 적극적인 조치”라며 “모든 사업은 시민의 행복과 편의를 위한 사업인 만큼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 시장은 오는 9월 7일 ▲정읍 드림랜드(가칭) 조성사업 ▲정읍 문학관 건립사업(후보지 2) ▲정읍 문학관 건립사업(후보지 1) ▲당현마을~체육공원 연결도로 ▲정읍 체육트레이닝센터 건립공사 ▲제2공구 광역매립장 등을 방문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