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정봉수 칼럼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케이클래식
- 강남구
- 소협
- 최규태기자
- K-클래식
- 고양특례시
- 클래식
- 안양시
- 강남노무법인
- 김포시
- 피아노
- 정봉수 노무사
- 전우와함께
- 탁계석 회장
- 탁계석
- 음악
- 오승록
- 창업경영포럼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안양시청
- 고양시
- 용인소비자저널
- 최규태
- 창경포럼
- 강남 소비자저널
- 안양시장
- 안양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포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CS 경영위원회 개최 본문
반응형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차동국)은 지난 25일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자 팀장 이상으로 구성된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올해 공단은 고객만족 경영조직(CS 경영위원회 및 CS 경영 실무단)을 통해 고객만족(CS) 목표 재설정과 과제 수립, 서비스 향상 방안 발굴 등 ‘고객만족도 1등 공기업’의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위원회는 고객서비스 향상방안 발굴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위원들은 고객 불편사항 재발을 방지하고, 우수사례를 상호 공유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 결과 상반기 ‘김포생활체육관 어르신 이용객 대상 건강검진 실시’ 외 총 62건의 우수사례를 도출했으며, 그동안 수집된 고객 VOC(고객의 소리) 및 고객 만족도조사를 통해 제기된 문제점을 분석해 하반기에는 ‘통진문화회관 점심 자유 수영 시간 통일’ 외 총 50건의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계획이다.
차동국 이사장은 “고객만족(CS) 경영위원회 활동을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단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대야, 야간 무더위쉼터에서 극복하세요!’ (0) | 2019.07.30 |
---|---|
탁구 국가대표 꿈나무들 무주로! (0) | 2019.07.30 |
대한한돈협회 김포시지부 이웃돕기 돼지고기 전달 (0) | 2019.07.29 |
청소용역 업체 ㈜한누리, 저소득층 지원 성금 기탁 (0) | 2019.07.29 |
‘김포페이’ 지역화폐의 최고봉을 꿈꾼다. (0) | 2019.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