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조규철 고창군의회 의원, 호남유권자연합‘2022 최우수 의원상’수상!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조규철 고창군의회 의원, 호남유권자연합‘2022 최우수 의원상’수상!

전주 지킴이 2022. 12. 7. 16:05
반응형

▲사진*조규철 고창군의회 의원, 호남유권자연합이 선정하는 2022 최우수 기초의원 수상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조규철 고창군의회(의장 임정호) 의원이 지난 6일 호남유권자연합이 선정하는 ‘2022 최우수 기초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호남유권자연합은 지난 2000년 5월 ‘정치개혁 없이는 정치권의 부정부패를 막을 수 없고 도덕성 없이는 미래 한국정치의 희망을 품을 수 없다’는 취지로 창립되어 호남지역을 기반으로 꾸준히 활동해온 시민단체로서 6일 광주광역시 4.19혁명 기념관에서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시민복리증진에 공헌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광역·기초의원을 선정하고 시상했다.

조 의원은 고창군의회 4선 의원으로서, 8대 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하였고 지금 9대 의회 전반기 운영위원장 및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조규철 의원은 “호남유권자연합이 수여하는 ‘2022 최우수 기초의원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4선 군의원으로서 지역사회가 당면한 어려움을 누구보다 먼저 앞장서서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군민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