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어려운 우리 기업을 응원하는「NH기업성공대출」 출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어려운 우리 기업을 응원하는「NH기업성공대출」 출시

전주 지킴이 2019. 8. 9. 21:56
반응형

어려운 우리 기업을 응원하는「NH기업성공대출」 출시▲사진*NH농협은행 전북본부 NH기업성공대출 출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는 소재·부품 전문기업의 성장을 돕고, 화이트리스트 명단 제외로 피해가 예상되는 기업을 신속하게 지원키 위해 대출금리와 상환조건을 우대하는 특화상품「NH기업성공대출」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NH기업성공대출은 총한도 3조원 규모로 소재·부품 전문 중소·중견기업 등을 대상으로 운전 및 시설자금을 지원하고,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와는 별도로 최대 1.0%p 특별우대금리(거래실적 포함 최대 1.5%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할부상환의 경우 만기일시상환 비율을 최대 50%까지 확대하여 대출기간 중 상환부담을 줄임으로써 우리 기업의 금융비용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게 된다.


김장근 본부장은 “농협은행은 100% 순수 민족자본으로 이루어진 은행으로 우리 기업이 당면한 위기와 성공에 함께 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지난 5일부터 화이트리스트 배제로 피해를 입거나 입을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중소·중견·대기업을 대상으로 만기연장과 최대 12개월 할부상환금 유예, 0.3%p 특별 우대금리 등도 지원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