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부안군,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개최 위한 농어촌민박 서비스·안전교육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부안군,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개최 위한 농어촌민박 서비스·안전교육

전주 지킴이 2023. 6. 20. 21:35
반응형

▲사진*부안군, 2023년 농어촌민박 서비스·안전교육 개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부안군(군수 권익현)이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개최를 위한 2023년 농어촌민박 서비스·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부안군에 따르면 농어촌민박사업자를 대상으로 2023년 새만금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를 앞두고 농어촌민박시설의 안전성과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2023년 농어촌민박 서비스·안전교육을 변산면 청소년 수련원에서 오전/오후로 나눠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교육은 이번 잼버리 대회를 앞두고 농어촌민박업자들에게 청결과 친절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집합교육(대면)으로 실시됐으며, 부안군 농어촌민박사업자 등 150여명이 교육에 참석했다.

교육은 황보석(스테이네오 대표) 강사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 영업 전략 지도와 마케팅에 대해 강연했으며, 김석용(前소방서장) 강사가 화재대응요령 및 심폐소생술 강의를 진행하여 응급상황 대처 교육도 함께 실시해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갖도록 했다. 

또한, 이날 농어촌민박사업자들도 잼버리 성공개최를 응원한다는 잼버리 결의대회 행사도 함께 이뤄졌다. 

군 관계자는 “잼버리 대회와 휴가철을 위해 부안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농어촌민박을 이용하는 데에 안전과 청결 등 서비스에 만족 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