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임실군, 임실N치즈축제 전북현대와 함께...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임실군, 임실N치즈축제 전북현대와 함께...

전주 지킴이 2024. 9. 2. 17:25
반응형

▲사진*임실N치즈축제 홍보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이 지난 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K리그 28라운드‘전북현대모터스’와 ‘FC서울’과의 홈경기에서‘임실군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임실군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2만3천여 관중의 호응 속에 10주년 2024년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 개최를 도모하고, 전북자치도 유일의 프로축구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와의 우호 증진을 통한 군정 및 지역 특화 자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심 민 군수와 장종민 임실군의회 의장의 선수단 격려와 기념 촬영, 시축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전반전 종료 후에는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임실N치즈축제 홍보 동영상을 시청하고, 2024 파리올림픽에서 세계적인 인기를 끈 사격 은메달리스트 임실군청 김예지 선수의 축제 홍보 및 경기 승리를 위한 응원 영상이 이어지며, 경기장을 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심 민 군수는 이날 전북현대모터스 구단측으로부터‘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2025년 임실방문의 해를 맞아 프로축구 명문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와 함께 천만관광 임실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군은 경기장 입장객을 대상으로 임실N치즈축제 홍보 리플릿과 스트링치즈 1천 개를 증정했으며, 현장 관중을 대상으로 진행한 깜짝 이벤트에서는 특산품인 임실치즈세트(10개)와 소시지세트(6개)를 증정했다.

심 민 군수는 “전북현대의 홈경기에 임실군의 날 행사를 추진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경기장을 찾아주신 서울 및 도내 관중 여러분이 경기도 보고,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임실N치즈축제에 많이 찾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한편, 10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4일간 치즈테마파크 등 임실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임실N치즈축제는 대한민국 최초 치즈를 주제로 10주년 기념 ▲숙성치즈 속에 숨겨진 황금 10돈 이벤트 ▲저지종 원유 이용 프리미엄 숙성치즈 홍보 등을 비롯해, 천만송이 국화를 배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만족할 수 있는 국가대표 임실N치즈 대형 쌀피자 만들기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치즈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