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함께 만드는 김포, 보육인과 소통의 장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함께 만드는 김포, 보육인과 소통의 장 개최

williamhong 2024. 11. 21. 12:29
반응형

▲사진=보육대회 행사 사진 ⓒ김포시소비자저널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김병수)와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남주)가 지난 11월 20일, 400여명의 보육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시민회관에서 ‘2024년 보육인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보육인대회는 영유아 보육을 위해 힘쓰는 보육교직원들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김포시 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 보육교직원 표창과 보육교직원 복면가요제를 통해 교직원 간 친목을 도모하고 활력을 북돋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보육교직원 복면가요제를 처음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가요제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보육교사가 개성있는 복면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라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주최한 이남주 회장은 “보육교사가 행복해야 우리 아이들도 행복하다. 이번 행사는 보육교사들이 일상 속에서 겪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교사들간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 행사가 보육교사들에게 위로와 힐링이 되는 즐거운 잔치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개최 소감을 밝혔다.

 

김병수 시장은 “김포의 미래를 책임질 우리 아이들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해주시는 모든 보육교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김포시는 보육인에게 힘이 되는 도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