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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정하영 김포시장, 김포골드라인 승객 편의시설 현장점검 실시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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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정하영 김포시장은 지난 23일 김포골드라인 사우(김포시청)역 등 3개 역사를 찾아 승객편의시설 운영실태 등을 직접 점검했다.
이 날 현장 점검에서 정 시장은 김포골드라인운영(주) 관계자 등과 함께 개통초기 역사 내 승강설비(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장애복구 현장과 대합실, 승강장, 화장실 등의 청결상태와 열차 객실 내 공기질 상태 등 전반적인 승객편의시설 현황을 점검하며 시설물 안정화와 청소품질 향상 방안 등 개선대책에 대해 논의했다.
정하영 시장은 “개통초기 열차 및 에스컬레이터 등에서 발생한 일부 장애와 시설물 청결상태가 미흡해 시민들의 불편이 있다”며 “해당 분야의 유지보수체계 확립을 통한 장애율 최소화로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해달라”고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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